미국 유학

미국대학의 지원은 한국의 대입전형과 마찬가지로 학교별 전략을 세우고 그에 맞게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지노스의 전문 컨설턴트들은 그 과정에 있어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파일링 작업으로 모든 지원이 일정에 맞게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여러분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미국 유학의 특징

미국은 광활한 대지만큼의 수많은 학교가 다양하게 존재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세계 최고명문 아이비리그부터 각 지역의 커뮤니티 컬리지까지 학생이 수준에 맞게 선택하여 갈 수 있습니다.

미국의 초, 중, 고등학교는 27,000여 개에 이르며 유학생은 원칙적으로 사립에만 입학이 가능합니다.
미국의 각 보딩 및 일반/카톨릭 사립학교를 지역 별/ 프로그램 별/ 학비 별로 서치하여 고객님 성향과 예산에 맞게 학교를 추천해 드립니다.

대학입학/대학원 입학/편입의 경우 학교성적/영어성적/ SAT/각종 활동 성적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Statement of Purpose 와 resume 같은 에세이 내용입니다. 이는 합격의 당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지노스는 영국 및 미국에서 대학원 졸업을 한 번역사가 파일링 작업에 참여하며 지원자 서류를 번역하고 에세이는 미국인과 캐나다인 에디터 5명이 직접 에디팅에 참여합니다.

미국에서는 학생들이 본인의 성적에 맞는 수준의 학교를 선택해서 입학하고 편입을 통해 더 나은 학교로 진학하고 졸업하는게 또 하나의 통상적인 루트입니다. 따라서 한국에서 고등학교 내신이 낮은 학생도 얼마든지 패스웨이나 파운데이션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의 대학교로 진학이 가능하며 학점관리 후 랭킹이 높은 상위로 편입할 수 있습니다.
지노스는 각 주의 여러 학교와 파트너쉽을 맺고 SAT등의 과정없이 이러한 학생들이 곧바로 대학을 진학할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입학과정을 도와드립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대학입학 / 대학편입 / 대학원 석사/박사 과정 지원 시

일정 세팅
지원자가 전공하고자 하는 과목/ 적성/ 성적/ 필요선수과목 등을 파악하여 목표 대학(원)을 선정하고 그 대학의 입학 전형에 맞는 스케줄을 early/rolling/regular 별로 세웁니다.

Essay 작성
추천서/ 이력서/ SOP 등 필요한 에세이 작업을 주제 별로 작성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모든 서류작업은 미국인 에디터의 교정작업이 병행되고, 대학원의 경우 전공할 분야의 교수진과의 컨택작업이 먼저 선행됩니다.

성적 reporting
TOEFL, SAT/ACT (대학) GMAT, GRE (대학원) 등 필요한 성적을 준비합니다.

Application package 작성
마감전에 파일을 다 세팅하여 해당 대학사이트에 업로드합니다.

입학허가 후
I-20 발급을 받은 이후엔 대사관에 비자 신청 및 인터뷰를 거쳐 비자를 발급받습니다.


온라인상담 및 문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번역/공증/유학컨설팅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